온라인 글쓰기 교육 플랫폼 ‘자작자작’, 동남권 메가시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본문
㈜팀플백(대표:이진희)의 온라인 글쓰기 교육 플랫폼 ‘자작자작(www.jajakjajak.com)’이 동남권 메가시티 창업아이디어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경상남도, 부산시, 울산시가 동남권 창업 협력을 위해 공동으로 추진한 ‘동남권 메가시티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온라인 글쓰기 교육 플랫폼인 ‘자작자작’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경진대회에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서 총 218팀이 지원하여 서류-발표심사(8.3.~8.24.), 맞춤형 교육 멘토링(9.8~9.11.)을 거쳐 통합 본선에서 최종 14팀이 선발되었다.
이 중 대상을 수상한 ‘자작자작’은 온라인 글쓰기 교육 플랫폼으로, 학습자의 학습수준에 맞는 글감 제공, 학습자 어휘량 통계자료 제공, 모바일 문집 발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자작자작이 제공하는 글감은 학생의 학습 수준에 따라 상상력과 문학적 감수성을 자극하는 주제로, SNS처럼 쉽고 재미있게 글쓰기를 시작 할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매주 제공하는 어휘량 통계자료는 선생님 및 학부모가 아이들의 관심사와 단어 사용 패턴을 파악할 수 있어, 전략적인 글쓰기 지도가 가능하다.
특히 학부모, 선생님이 아이들의 글쓰기 활동을 관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 또한 구축되어 있어, 온라인으로 글쓰기 교육을 지도하고자 하는 선생님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현재 ㈜팀플백의 자작자작은 K-비대면 바우처의 에듀테크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글쓰기 지도와 독서 교육을 하고자하는 학교와 논술학원들에게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상을 수상하게 된 ㈜팀플백의 ‘자작자작’은 앞으로 글쓰기 교육에 특화된 에듀테크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이전글지능형 글쓰기 교육 플랫폼 ‘자작자작’, 경남도교육청과 온라인 협약 체결 20.12.07
- 다음글(주)팀플백 서비스 '자작자작' 중기부 K-비대면 바우처 에듀테크 공급기업 선정 20.11.05
- 목록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